![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5/10/07/cms_temp_article_07102705085638.jpg)
단풍이 물드는 가을. 전국 곳곳에서 가을 축제가 한창이다.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멋진 여행지를 둘러보러 수많은 외국인들 또한 한국을 방문하고 있는 상황. 외국인들에게 한국의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방법으로 친절하게 길 안내하기, 따뜻한 미소로 인사말 건내기 등이 있지만 아직까지 많은 이들이 외국인과의 대화를 두려워하는 것이 사실이다.
이토록 아주 간단한 생활영어회화조차 구사하기 힘들 정도로 영어를 두려워하는 왕초보자들이라면 야나두의 프리패스로 생활영어회화 수준을 한 단계 높여보는 것이 어떨까.
야나두의 프리패스는 월 1만원대로 과목과 선생님의 제한 없이 야나두 내 모든 강의를 365일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게다가 10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핵심만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압축 강의를 통해 기초회화부터 어휘, 영어발음, 영작문까지 생활영어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어 영어 왕초보자들에게 아주 효과적인 영어 인강 프로그램이다.
외국인을 만나면 몸이 먼저 굳는 것이 영어 왕초보자들의 특징.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야나두 프리패스는 영어에 대한 두려움 극복부터 어떤 말도 자신 있게 입 밖으로 내뱉을 수 있도록 10일 안에 말문 트이게 만드는 기초회화 어순 감각편, 원어민의 뉘앙스와 느낌까지 완벽하게 구사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기초회화 느낌 전달편 등 단계별 강의를 통해 생활영어를 배울 수 있다.
영어인강을 한번이라도 들은 사람은 알 것이다. 40~50분의 길고 지루한 강의를 듣고 나면 결국 기억나는게 아무 것도 없다는 것을. 성인이 한번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20분이라는 점을 감안해 만들어진 야나두의 영어인강은 단 10분 내에 필요한 내용만 알차게 배우고 마무리 지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기억에 오래 남고, 외우기도 편하다는 사실. 바쁜 일상 속에서 공부할 시간을 내기 힘든 성인이라면 야나두의 영어인강을 통해 영어공부하는 것을 추천해주고 싶다.
최대 84,000원까지 100% 현금 환급 받을 수 있는 야나두 프리패스. 중도 포기없이 꾸준하게 학습해나갈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해주기 때문에 의지가 약한 누구라도 열공하게 만들어줄 것이다.단 30일간의 한정된 혜택을 통해 영어 왕초보에서 영어능력자로 거듭나고 싶은 사람들은 야나두 홈페이지 (http://www.yanadoo.co.kr/) 를 자세히 확인해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