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용품 전문브랜드 웰모아(www.wellmoa.com)가 2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분야별 전문가가 선정한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건강용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웰모아는 안마의자, 승마기, 마사지기 등 고품질의 건강용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은 바 있다. 브랜드 론칭 이전부터 오랜 기간 동안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연구 개발진이 한국인의 기호와 국내 시장 변화를 데이터화해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시장에 선보인 것이 인정받는 이유다.
특히, 최근 출시한 ‘엘식스’(HCW-701) 안마의자는 프리미엄 제품에서만 볼 수 있는 고급기능을 탑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제품의 가격대까지 중저가형으로 선보여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MP3 뮤직프로그램의 싱크로 승마운동기, 유연한 몸매라인의 트위스트 승마기 등 피트니스 제품군도 뛰어나다.
그 밖에도 웰모아는 목마시지기·등마사지기·다리마사지기·족욕기 등 부위별 안마기부터 초음파 자극기 등 다양한 건강용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국내 연구시설 및 생산 공장에 이어 해외 유수업체와의 과감한 선투자를 통한 양질의 생산 기반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직영전시장, 대형마트, 온라인, 홈쇼핑 등 고객중심의 유통채널로 확대하고 있으며, 브랜드 경쟁력을 확고히 하기 위해 누구나 인정할 수 있는 고품질과 합리적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국가품질만족지수’는 구매결정의 제 1지표인 품질과 서비스 및 제품의 만족으로 고객에게 감동과 신뢰를 제공해 고객‧기업 상호 간 만족지수를 높이고 우수한 품질경영을 실천하는 기업과 국내 소비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전자신문인터넷이 주최하고 전자신문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기업체 및 공기업체를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정해진 심사기준에 따라 공정한 공적서 서류 심사 결과를 토대로 총 22개 브랜드를 인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