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기숙학원 ‘박종필폴리스아카데미’ 10월 1일 개강

Photo Image

올해의 마지막 경찰공무원 시험인 ‘2015 경찰공무원’ 3차 시험이 지난 19일 종료됐다. 이번 시험결과에 따라 남자 1,753명과 여자 247명의 순경 공채와 280명의 경찰행정 특채, 120명의 101 경비단이 선발되게 된다.

경찰공무원 시험 중 순경 공채와 101 경비단은 영어와 한국사 필수 2과목과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국어, 사회, 수학, 과학 중 3과목을 선택, 총 5과목의 시험을 치러야 하며 그 난이도 또한 매우 높은 편이다.

때문에 경찰공무원을 준비한다면 충분한 시간과 집중을 기울여 공부를 해야 하며, 마구잡이식의 공부보다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이 갖춰진 학원을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런 가운데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경찰기숙학원 ‘박종필폴리스아카데미’가 오는 10월 1일 개강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박종필폴리스아카데미는 맞춤교육이 가능하도록 정원에 대한 기준을 정해 입교를 받고 있는 경찰기숙학원으로 최근 연천에서 안성으로 이전을 해 자연 속 단독 캠퍼스에서 공부에 매진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박종필폴리스아카데미는 수험생활의 7대 적이라 불리는 휴대폰과 친구, TV, 컴퓨터, 오락, PC방, 술 등으로부터 철저하게 차단된 경찰기숙학원으로 오로지 합격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베테랑 상담전문 부원장의 학습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명한 교수진의 수업과 함께 모의고사와 과학적인 확인학습으로 성적관리를 제공하며 멘토 역할을 하는 학습담당 교수가 매일 상주하고 있어 효율적인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박종필폴리스아카데미는 6개월 동안 체력점수관리팀을 운영, 체력관리까지 받을 수 있다. 용인대학교 교수이자 스타휘트니스 대표 백현종 교수 및 전문 트레이너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운동법으로 수험기간 동안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체력관리를 도와줘 학업 점수 및 체력점수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다.

더불어 경찰테스트 중 가장 중요시 여겨지는 협동심과 지구력, 창의력 등을 만들어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수험생들의 정신 및 여가관리도 지원해준다.

박종필폴리스아카데미의 박종필 원장은 “설립 이후 경찰공무원에 대한 전문적 커리큘럼을 활용해 해마다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해내고 있다”며 “원장이 직접 24시간을 한 공간에서 수험생들과 생활해 철저한 생활관리를 하고 있는 경찰기숙학원”이라고 전했다.

한편, 전국 어디에서나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는 안성캠퍼스로 확장 이전한 박종필폴리스아카데미는 현재 경찰공무원의 꿈을 꾸는 남학생을 대상으로 기숙스파르타 10기를 모집 중이다. 기간은 5~6개월로 일반공채와 전의경, 101단을 지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경찰학과 형법, 형사소송법, 한국사, 영어 등에 관한 수업이 진행된다.

박종필폴리스아카데미의 개강 소식 및 기숙스파르타에 관한 상담과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educop.co.kr)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