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이승기, 관상까지 타고난 럭키남? "좋은 관상의 조건 다 갖췄다" 화제

Photo Image
신서유기 출처:/이승기 인스타그램

신서유기

`신서유기` 이승기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공개된 이승기의 관상도 관심을 받고 있다.

과거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는 운을 부르는 `관상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하며 관상전문가가 이승기의 관상에 대해 분석을 공개했다.

이날 관상전문가는 `좋은 관상`의 조건으로 "초운에 해당하는 이마-눈썹, 중년운에 해당하는 눈썹-코끝, 말년운에 해당하는 코끝-턱까지의 비율이 각각 1:1:1이 좋은 관상"이라고 말했다. 또 `오관`이라고 불리는 눈, 코, 입, 귀, 눈썹의 생김새가 바르고, 윤택하고 좋은 혈색을 띠며 전반적으로 곧고 둥근 형태가 좋은 관상의 조건이라고 덧붙였다.

이승기의 관상은 복덕궁(눈썹 윗부분)은 봉긋하고 윤기가 있어 평생 부와 명예를 불러일으키는 관상이며, 혈색이 좋고 넓은 이마는 초년운과 윗사람 복이 좋은 운, 콧대가 반듯하고 코끝이 도톰하면 재물복이 좋고, 살짝 올라간 입꼬리는 자신이 원하는 일을 쉽게 성취할 수 있는 관상이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신서유기, 이승기 관상도 대박이네" "신서유기, 이승기는 타고났구나" "신서유기, 이승기 부럽다" "신서유기, 이승기 관상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호동과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까지, `찰떡궁합 4인방`이 뭉친 예능으로 화제인 `리얼막장 모험활극` tvN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