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데이' 女아이돌과 키스신 "진짜 했어? 좋았어?"… 질문 세례에 진땀

Photo Image
디데이 출처:/해피투게더3

디데이

오는 18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금토드라마 `디데이`가 화제인 가운데 출연 배우 김영광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다.

과거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주상욱, 주원, 정만식, 김영광이 출연해 `훈남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김영광은 "모델에서 연기자로 전업하고 나자 어머니가 더욱 자신을 자랑하고 다니는 것 같다"고 밝혔다. 어머니가 교회를 나가실 때 자신의 사진을 가방에 넣고 가기도 한다고.

김영광은 "어머니는 상대 여배우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가진다. 촬영이 끝나면 `그 배우가 잘해줬어? 그 사람은 뭐해?` 등 끊임없이 질문을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영광은 "최근에는 구하라 씨랑 키스신을 찍었는데 키스신을 인터넷에서 찾아보시고는 `진짜 했어? 입술 맞췄어? 좋았어?` 등 자세하게 물어봐 난감했었다. 아들들은 그렇지 않으냐"고 전해 다른 남자 출연자들의 공감을 샀다.

한편 김영광은 `디데이`를 통해 서울 대지진이 일어난 이후 재난의료팀 DMAT와 구조대를 이끌며 무엇보다 사람이 우선이라는 가슴 저릿한 인간애를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철저한 사전 준비와 대본 분석으로 그 어느 때보다 깊이 캐릭터에 빠져 있다는 후문이 전해지며 김영광의 활약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