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생활건강, 베트남 아이들 교육지원 모금 활동 펼쳐

Photo Image

탈모관리 전문기업 다모생활건강이 어려운 경제 사정으로 교육 기회를 갖지 못하는 베트남의 아이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자선 기부금 모금지원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모생활건강은 본사직영인 아이다모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다모생활건강과 아이다모 직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이번 행사 기간 중에 가장 인기가 있었던 품목은 탈모방지효과가 있는 다모 스캘프 플러스 샴푸였다. 다모의 20년의 기술이 집약된 다모 스캘프플러스샴푸는 하루 종일 노폐물로 찌들려 있는 답답한 두피와 모공 속의 노폐물을 제거하여 두피를 숨쉬게 해준다.

또한 비듬, 염증, 두피 가려움증이 있는 문제성 두피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실크처럼 부드러운 사용감과 풍부한 거품으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두피건강을 위한 특화된 샴푸이다. 다모 스캘프프러스샴푸는 현재 식약청에 의약 외품으로 등록된 제품이다.

다모 스캘프플러스샴푸는 어성초, 인삼, 녹차, 알로에, 감초 등 천연에서 얻은 자연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그런데 건강한 두피를 만들기 위해 천연성분들의 함량을 높이게 되면 향기롭지 못한 특유의 천연물 냄새가 발생하게 된다. 이는 샴푸의 사용을 방해하는 요소가 되기도 한다.

이러한 점을 감소시키기 위해서 다모는 새로운 추출공법인 ITS(Insert Technic System)를 샴푸에 접목해 특유의 한약냄새를 제거, 기존 탈모샴푸를 사용하던 사람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다모생활건강은 20여 년간 탈모증, 지루성피부염, 두피 가려움증, 비듬, 염증과 같은 두피질환을 예방한다는 목적하에 동양의 약재와 대체의학을 집중적으로 연구해온 R&D기업으로, 1992년 다모한방기술연구소를 설립했다.

다모한방기술연수소는 세포실험, 동물실험, 병원임상 등 수많은 임상시험을 통해 발모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품질경영체제와 환경경영체제에 대하여 ISO 9001과 14001 인증을 받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