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순한 클렌징 라인 나왔다

환절기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 ‘렛츠 클렌징 라인’ 5종 출시

Photo Image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우유를 함유해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 라인 ‘렛츠 클렌징 라인’ 5종을 출시한다고 9월 7일 밝혔다.

렛츠 클렌징 라인 5종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꾸는 데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우유에서 추출한 우유단백질 추출물을 비롯해 요구르트 추출물, 치즈가루 등을 함유했다. 특히 피부 타입이나 취향에 맞춰 클렌징할 수 있는 순한 제형이 특징이다.

렛츠 클렌징 라인의 클렌징 폼 3종은 풍부한 거품이 과도한 피지와 피부 각질을 말끔히 제거해 세안 후에도 당김이 없는 ‘렛츠 프레시 요거트 클렌징 폼’, 조밀한 거품이 미세 각질은 물론 노폐물을 순하게 제거해 주는 ‘렛츠 무스 치즈 클렌징 폼’, 풍성한 거품이 모공에 쌓인 각종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주는 ‘렛츠 밀키 밀크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 주는 버블 타입의 ‘렛츠 밀키 밀크 버블 클렌저’와 손 전용 클렌저 ‘렛츠 밀키 밀크 핸드 클렌저’인 버블 타입 클렌저 2종도 함께 출시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렛츠 클렌징 라인은 취향이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우유처럼 순하고 부드러운 스킨푸드 렛츠 클렌징 라인으로 꼼꼼하고 깨끗하게 클렌징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