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수면안대’ 안구 건조증 효과적, 눈 피로 해소 도움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화장품이 ‘SNP 애니멀 온열 아이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SNP 애니멀 온열 아이 마스크는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그려진 일회용 수면안대이다. 제품은 라벤더향이 나는 ‘애니멀 타이거 온열 아이 마스크’와 무향의 ‘애니멀 팬더 온열 아이 마스크’ 총 2종으로 구성됐다.
SNP 애니멀 온열 아이 마스크는 빛만 차단해 주는 일반 수면안대와 달리 열이 발생해 눈과 그 주변을 따뜻하게 감싸 피로를 더욱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데 효과가 있다.
제품이 공기에 접촉하면 발열하는 원리로 포장지를 개봉하면 평균 41.5℃ 가량의 온기가 약 20~50분간 지속되며 눈과 눈 주변에 온기를 전달한다.
눈 주변이 따뜻해지면 눈물의 기름층이 증가해 눈 속 수분이 쉽게 증발하지 않아 안구 건조증에 좋다. SNP 애니멀 타이거 온열 아이 마스크는 혈액순환을 도와 스마트폰, 컴퓨터 작업 등으로 지쳐 있는 눈의 피로감을 풀어 준다.
이외에도 SNP 애니멀 타이거 온열 아이 마스크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향을 더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유도한다. 특히 천연 라벤더향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향에 민감한 소비자를 고려해 향을 없앤 제품도 함께 선보여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SNP 관계자는 “올 1월에 출시된 기존 마스크 팩과 차별화된 동물 얼굴 모양의 마스크 팩 ‘SNP 동물 마스크팩’으로 업계 내 돌풍을 일으킨 SNP화장품에서 출시한 시리즈인 만큼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기능은 물론 귀여운 동물 캐릭터 디자인으로 심미성을 더해 더욱 기분 좋은 휴식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SNP 애니멀 온열 아이 마스크 2종은 SNP화장품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