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미네랄워터 몽베스트, 캠핑생수로 인기

Photo Image

하루 8잔정도의 수분 섭취는 우리 몸의 건강 유지를 위한 가장 간편한 방법이다. 특히 선선해진 날씨에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9월은 쉽게 갈증이 올 수 있어 휴대가 편리한 생수를 챙기는 것이 좋다.

가을을 맞아 캠핑, 소풍 등 야외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휴대가 간편한 제품도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캠핑족들에게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워터타입 클렌저나 물티슈, 휴대용 구급약세트 등과 함께 무게 부담이 덜한 컴팩트 사이즈의 생수 역시 주목 받고 있다.

한국청정음료㈜의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인 몽베스트의 IL제품은 기존 0.5L와 2L 용량 제품의 장점만 모아 만들어졌으며 실내에서는 물론 야외 활동 시에도 편리하다. 지나치게 무겁거나 가볍지도 않은 용량 덕분에 여성 소비자는 물론 1인 가구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프리미엄 생수답게 필수 미네랄과 규소, 불소 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스트레스 완화와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중탄산 이온도 들어있어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 식품안전 경영시스템 부문 ISO 22000 공인 인증을 받아 신뢰를 얻고 있다.

몽베스트는SBS드라마 ‘용팔이’에서 주인공이 즐겨마시는 생수로도 주목 받고 있으며 ‘용팔이’ 속에 등장한IL 제품과 330ml 제품 외에도 야외 이동 시 운반하기 쉬운 500ml, 3~4인 가정 식수용으로 적합한 2L 등 다양한 용량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몽베스트의 인기 비결은 깔끔한 패키지 디자인도 있지만 무엇보다 안전성과 깨끗한 물 맛”이라며 “화강암반층이 불순물을 걸러내는 천연필터 역할을 해 천연미네랄암반수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몽베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ontbes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en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