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가을맞이 ‘Fall in Teian’ 프로모션 진행

Photo Image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9월 한 달간 가을맞이 ‘Fall in Teia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9월 5일 신축 이전 예정인 방배 전시장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출고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캠핑 등 아웃도어 여가생활의 필수품인 미니빔 프로젝터(브릭빔)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태안모터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방배전시장 오픈과 관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6만원 상당의 아우디 정품 코트 행거를 10명에게 제공한다.

지난 8월부터 시작한 바디프랜드와 공동 마케팅을 확대해 양사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태안모터스 고객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하는 경우 할인혜택(또는 제품 업그레이드) 기회를 선사하며 추가로 ‘W탄산수기’ 또는 가정용 현미 도정기 ‘맘스밀’을 선물한다. 바디프랜드 고객에게는 아우디 구매시 특별 프로모션 제공과 함께 블랙박스와 썬팅 등을 무상 제공한다.

이 밖에도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귀성길 안전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신청고객에게는 기본 차량점검과 함께 마이보틀(My Bottle)을 사은품으로 선물하며 해당 전시장에 사전신청해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태안모터스 관계자는 “방배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으로 고객에게 보다 더 다양한 아우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게 돼 기쁘다”면서 “더불어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Fall in Teian’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태안모터스 홈페이지(www.teianmotors.com)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