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장기화된 저금리 기조와 심각한 전세난이 이어지면서 중,소형부동산을 찾는 수요가 급등하고 있다. 타 분양물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투자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투자 손실도가 높지 않다는 강점을 갖추고 있어 미래가치 높은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는 것이다.
특히 1~2인 소규모 가구들도 증가하는 추세로 중소형 부동산은 수도권 일대와 공실률이 제로에 이를 만큼 수요가 풍부하며 품귀현상마저 일어나고 있다. 이처럼 금리 하락으로 수익형 부동산으로 자금이 움직이고 있는 상황에서 새로이 공급되는 단지마다 계약초기에 마감되는 현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적의 입지조건과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춘 ‘남죽전 마북 신원아침도시’가 화제다.
‘남죽전 마북 신원아침도시’는 지하 2층, 지상 12/18층 총 180세대로 구성이 되며 3.3㎡ 당 평균 9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와 오리역 과 죽전역이 10분대, 마북ic, 등으로 수도권과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특히 ‘마북 신원아침도시’는 최근 가장 인기가 높은 중소형대의 26평형 방3개 화장실2개 거실, 29평형 방4개 화장실2개 거실로 모두 4BAY 최신 설계 기법을 선보였으며, 평형대 뿐만 아니라 자연친화적 입지와 지상에 차없는 단지조성, 피트니트 센터 등등 입주자의 편의를 위한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쓴 구성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분당,용인 더블생활권의 입지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인근으로 영화관, 근린공원, 대형마트, 백화점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우수한 자연환경과 전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과 일조량, 조망권이 매우 우수하다. 개방된 시야로 법화산 조망도 가능하다.
신원종합개발㈜ 남죽전 마북 신원아침도시는 기흥구 마북동 57-2번지 일원에 공급 될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83번지에 위치해 있다. (오리역 3번출구) 모델하우스 방문 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번호 1599-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