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미용기기 부문 1위’ 클렌슈어, 9월 2일 전국 올리브영에서 판매
![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5/09/01/article_01133302217153.jpg)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화산석 미세모 회전 클렌징기로 유명한 클렌슈어(CLENSURE)가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클렌슈어X라바’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오는 9월 2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올리브영 몰 포함)에서 판매한다. 제품은 라바의 인기 캐릭터인 ‘옐로우’로 디자인됐으며 한정수량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콜라보레이션과 관련해 클렌슈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라바 에디션 제품은 클렌슈어 화산석 미세모 회전 클렌징기에 한정된다”며 “라바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클렌슈어와 라바 마니아층은 물론 키덜트족에게 충분한 구매욕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클렌슈어는 라바 에디션의 발매를 기념해 9월 2일부터 6일까지 단 5일간 클렌슈어 라바 에디션을 시중가보다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제품은 올리브영 온-오프 라인을 시작으로 9월 중으로 클렌슈어 공식 판매처인 뷰티팝(www.beautipop.com)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손대지 않을수록 좋아지는 피부’를 지향하는 클렌슈어는 고품질 뷰티 디바이스 클렌슈어 우수한 품질에 반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실속파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화산석 미세모가 모공 사이사이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어 광채 피부를 완성해 주며 10대부터 30대 이상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