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밸류호텔 10년 임대료 지급에 분양가 100% 환불까지

Photo Image

10년 확정수익금에 대한 담보 제공은 물론 분양가격에 대해서도 100% 환불을 보장하는 호텔이 있어 화제다.

강남 삼성동에서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밸류호텔월드와이드 서귀포JS는 시행사 자산을 담보로 10년간 임대료와 담보대출금 이자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또 확정수익금에 대한 공증은 물론 준공 후에는 전체 분양가격에 대한 환불도 실시한다.

분양 관계자는 “기존의 분양형 호텔들은 수익만 보장하고 수익 보장에 대한 명확한 안전장치가 없어 투자자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했다”며 “밸류호텔 서귀포JS는 시행사 자산을 담보로 해 10년간 임대료와 담보대출금 이자까지 안정적으로 지급하는 만큼 투자자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아울러 시행사에서는 이같은 수익 조건을 확신할 수 있도록 준공 후 법무법인을 통해 공증문서도 발행한다. 이는 시행사가 먹튀 분양이 아닌, 진정성을 가지고 자신 있게 호텔 운영을 뒷받침 하겠다는 자신감의 표현이다.

호텔 1객실당 분양가격은 1억4900만원(5층 기준)이며 오피스텔처럼 개별 등기가 가능하다. 은행 융자 50% 대출시 실투자금은 6천~7천만원대이다.

자금관리는 아시아신탁이며 시공사는 천마종합건설이다. 현재 지상 2층까지 공사가 진행 중이다. 호텔 운영사는 밸류호텔월드와이드 한국 법인이자 국내 호텔리어 자격증 위탁기관인 알라코리아다.

호텔 규모는 지하 4층~지상 10층이며 219개의 객실과 부대시설로 이루어져 있다. 인근엔 9개의 공공기관이 입주하는 서귀포 혁신도시와 중문관광단지, 강정항, 서귀포관광미항, 헬스케어타운 등 관광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현재 분양형 호텔로는 평택라마다호텔, 노형골든튤립호텔, 데이즈호텔, 영종도호텔, 비스타케이호텔, 윈스카이호텔, 기흥엠스테이호텔 등이 있지만 분양 조건과 입지, 시행사 안전성 등을 고려할 때 제주벨류호텔 만한 조건을 갖춘 곳은 없다는 게 업계의 시각이다.

강남 삼성동 모델하우스에서 밸류호텔 서귀포JS를 만나볼 수 있으며, 청약금 100만원을 입금하면 바다조망 로열 호실을 우선 지정받을 수 있다. (청약금 입금계좌: 한국외환은행 630-009732-071, 예금주: 아시아신탁(주), 청약금: 100만원)

문의 1566-6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