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성, 편리성 돋보이는 전자담배 카토마이저 ‘HAKA GinX’

Photo Image

전자담배 전문 업체 ㈜액상코리아가 8월 중순 전자담배 카토마이저 ‘Haka GinX(진쓰마이저)’를 출시했다. 액상코리아의 전자담배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깜짝 선물과 같은 기분을 선사하기 위해 진쓰마이저의 출시를 비밀로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전자담배 카토마이저 진쓰마이저는 외부 이물질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자석 위생캡을 사용했으며, 납작한 드립팁으로 입에 물었을 때 두께감이 없어 거부감이 없다. 또한, 모든 하카 제품과 배터리 호환이 가능해 실용성과 편리성이 돋보이며, 부식되지 않는 파이렉스 강화유리와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함으로써 내구성과 세련미를 동시에 챙겼다.

진쓰마이저의 코일은 3년 이상 농약 및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토양에서 재배된 면으로 구성된 오가닉 코튼 코일(OCC:Organic Cotton Coil)로, 친환경적인 느낌을 강조하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의 주입 가능한 최대 액상 용량은 1.5ml로, 용량 대비 사이즈를 줄여 디자인 완성도가 높은 편이다. 또한 제품 하단부에 있는 네 개의 홀을 이용해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공기압을 조절 할 수 있으며 상/하부 모두 액상 주입이 가능하게 설계돼 사용이 편리하다.

액상코리아 관계자는 “출시 후 지금까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하카 제품에 관심 가져 주시는 분들께 감사하며 늘 소비자를 위하는 자사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쓰마이저는 서울과 부산을 비롯한 전국의 하카 공식대리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구입처 확인은 홈페이지(www.e-cig.co.kr)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