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블랙 하이드로겔 마스크 4종 출시

천연 블랙 성분 함유 보습, 브라이트닝, 탄력 증진, 피부 진정 효과

Photo Image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산성앨엔에스의 피부 전문가들이 만든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사장 박철홍)은 천연 블랙 성분을 사용한 저자극 프리미엄 블랙 마스크팩 ‘리더스 메디유 블랙 하이드로겔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리더스 메디유 블랙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하이드로겔 타입의 피부 저 자극 2단 분리 형태 마스크팩으로 천연 유기물인 토탄수와 블랙로즈, 블랙진주, 블랙커런트, 블랙빈 등 천연 블랙원료에서 추출한 성분들을 함유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강력한 보습효과를 전달한다.

국내 특허 받은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기술이 피부에 굴곡 없이 밀착 후 피부 속 수분과 유효성분의 급속한 증발을 막고 마지막 에센스 한 방울까지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수분과 영양을 충전시켜 스트레스와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 모공 청정 효과가 우수한 천연 유기물 토탄수 성분과 탄력과 유연성을 증진시키는 아미노산 컴플렉스 성분이 함유됐으며, 4종의 마스크 팩 타입에 따라 블랙로즈, 블랙진주, 블랙커런트, 블랙빈 등의 ‘블랙 천연 성분’이 수분 보충, 브라이트닝, 진정 및 보호, 탄력 증진 등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그날의 피부 컨디션과 고민에 따른 맞춤 사용이 가능하다.

리더스코스메틱 상품기획팀은 “리더스 메디유 블랙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제품은 천연의 블랙 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돼 피부 속까지 집중 영양 케어가 가능한 동시에 인공색소, 파라벤, 미네랄오일 등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이에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고민에 부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리더스 메디유 블랙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4종’은 명동과 이대에 위치한 리더스 브랜드숍 매장과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