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대 26개 지점, 포괄적 선택 가능한 중고 자동차담보대출 오케이엔캐시 인기

Photo Image

2~3년 전만해도 내국인과 다른 말투를 쓰는 조선족들이 보이스피싱으로 전화를 걸었는데 최근에는 한국인을 고용하여 시민들을 속이는 신종 사기 수법이 발생하여 시민들에게 주의를 당부하고 있다. 쉽게 돈을 벌게 해주겠다는 조건으로 지인들을 중국에 데려가 교육을 시켜 이 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한다.

이들은 유명 캐피탈을 사칭하여 대출을 내걸고 각종 명목상의 수수료를 받아낸 것이다. 등록금, 생활비충당, 사업자본금 등외에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서민들의 경우에는 사기조직의 자연스러운 말투와 혹하는 조건(저금리로 대출, 신용등급 낮아도 가능 등등)에 의심 없이 대출을 받는다 한 것이다. 이에 사기조직은 인지세나 보증보험료를 요구하면서 피해자들의 돈을 착취했다고 한다. 피해금액과 피해자의 수도 적지 않은 상황이다.

이 같은 흐름 속에서 대출을 받을 시 더욱 안전과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을 알아 볼 시에는 한국에 전국으로 지점(울산시청, 전주시청, 구로구청, 고양시청, 수원시청, 천안시청, 서대문구청, 수성구청, 창원시청, 의정부시청, 동작구청 외 15개 지점 )을 보유하고 있는 오케이엔캐시가 있다. 차량종류에 관계없이 접수 할 수 있다.

신용등급보다 접수하고자 하는 자동차의 상태를 더 따지며 공동명의일 경우에도 사용 할 수 있다. 대출기간은 최장 60개월까지이고, 원리금 균등분할 또는 1년거치 자유상환 방식 중 선택하면 된다. 게다가 무입고로 진행되는 방식이어서 자금은 필요하고, 이미 기대출이 있는 상태, 일상생활에 차량이 필요한 상황에 놓인 사람들이 이 찾고 있는 실정이다.

중고 자동차담보대출의 안전한 업체는 어떠한 경우에도 수수료나 그 외에 금액들을 요구하지 않고 홈페이지에 정상적인 사업자등록번호가 나와 있어야 한다. (주)오케이엔캐시는 1008-01-99354인 등록번호가 기재 되어 있으며 법정 이자율을 준수하고 있고 이자 외 추가 비용을 받지 않는다. 자신의 자동차대출 한도를 문의 할 시에 한도조회를 해도 신용 등급에 영향이 없다.

이같은 상픔 외에도 기존 고객이면 추가대출을 받을 수 있고 타사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이면 유리한 금리조건과 최대한도의 혜택으로 환승할 수 있다. 최근 들어 자동차대출이 워낙 많은 업체에서 홍보하고 있는 추세여서 개인의 조건과 서류, 절차 등을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

오케이엔캐시는 외제차량 등등 자동차담보대출에 관하여 전국 지점으로 바로 연락 가능한 무료전화상담이 가능하고, 온라인(http://www.oknc.kr/?cm_id=ok_0820)에서 꼼꼼히 내용 확인 후 상담신청 할 수 있으며, 가까운 지점에 직접 방문하여 접수를 할 수 있다. (전화:1577-5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