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분별한 온라인 광고와 오프라인광고 그리고 과장광고들이 성행하고 있어 문제가 있는데, 요즘 중고차시장에서 중고차를 구입하고 나서 사후처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문제가 야기되고 있다.
많은 중소형 그리고 대형업체들에서도 사후A/S를 제대로 해주지 않는다는 보도들이 간혹 나오곤 하는데 이러한 피해를 고스란히 소비자들이 떠안을 수 밖에 없다는 게 가장 큰 문제이다.
차량의 외관 상태만 너무 집중하게 될 경우 실질적으로 중요한 차량의 내부 상태를 확인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피해보는 경우가 많은데, 온라인사이트를 통한 중고차 구입 시 매물이 중고차시세에 비해 너무 저렴하게 나와 있을 경우 허위매물, 사고차량, 침수차량일 확률이 높으므로 특히 주의해야 한다.
안산의 정직한 딜러 ‘얼마니카’에서는 이러한 문제점들을 지적하고 확실한 사후처리를 위하여 중고차를 구입하신 고객님들이라면 6개월 1만km 엔진, 미션보장을 해주는 안심중고차를 보장하여 보다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했다.
그리고 간단한 차량관리법이나 정비법등을 얼마니카 홈페이지에(www.얼마니카.com) 게재해놓아 누구나 따라 하기 쉽게 해 놨다.
![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5/08/19/article_19152643999531.jpg)
얼마니카의 ‘정직한 딜러‘ 이현철대표는 "사후처리도 중요하지만 고객 분들께서 그런 불편을 조금이라도 덜 겪으실 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를 해야 하며 출고 전 확실한 정비를 완료해 놓아야한다" 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