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클래시 오브 킹즈’ 내세운 신규 예능 ‘왕의 전쟁’ 금일 첫 방송

참신한 게임 프로그램 제작으로 호평 받는 헝그리앱TV가 인기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클래시 오브 킹즈’를 전면으로 내세운 신규 예능 프로그램 ‘왕의 전쟁’을 금일(18일) 오후 2시에 첫 방송한다.

Photo Image

헝그리앱TV는 기존에 복잡하고 어렵기만 했던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이 아닌 다양한 인물들과 연맹을 맺어 국가와 연맹을 대표해 더욱 재미있게 대전을 즐길 수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에 대한 모든 것을 이번 신규 프로그램 ‘왕의 전쟁’에 담는다. 특히, 유저들에게 친숙한 인기 BJ인 마이콜과 불양, 헝그리앱 TV 간판 아나운서 차보경 아나운서가 출연해 자신만의 전략 스타일과 연맹 소식, 노하우&팁 등을 공유한다.

첫 회에서는 ‘클래시 오브 킹즈’의 도시 이전과 성장, 연맹 맺기, 연맹 국가 정찰 및 염탐 등을 세 명의 진행자가 유쾌하게 진행하며 시청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각 나라 간에 펼쳐지는 치열한 영토 전쟁과 함께 군주 스킬 포인트, 장비 맞춤, 성벽/감시 탑 업그레이드 등 ‘클래시 오브 킹즈’만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왕의 전쟁’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헝그리앱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방영되며, 헝그리앱TV, 아프리카TV, 다음팟TV, 네이버TV캐스트 등을 통해 무료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