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스킨 히아루론산 마이크로패치 미국 FDA 발매 승인
![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5/08/14/article_14181742646223.png)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마스크와 패치 전문 기업인 준목인터내셔널 로얄스킨(RoyalSkin)이 ‘로얄스킨 히아루론산 마이크로패치(ROYAL SKIN Hyaluronic Acid Micro Patch)’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발매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준목인터내셔널은 의사의 처방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의약품(의약외품)을 일컫는 OTC(Over The Counter)와 국가 의약품 코드 NDC(National Drug Code)의 등록도 완료했다.
로얄스킨의 히아루론산 마이크로 패치는 마이크로 니들공법에 따라 미세한 바늘 형태로 만들어 피부 각질층을 뚫고 들어갈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이다. 100% 히아루론산으로 이루어진 마이크로 니들 안에는 락토오수 성분(젖당)이 들어 있어 피부 보습과 주름개선, 탄력에 매우 효과적이다.
한편 로얄스킨(RoyalSkin)은 지난 5월 미국 내 상표등록을 마치고 이후 7월부터 정식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에 첫 수출을 실시하는 상황이다. 이번 FDA의 승인으로 앞으로 미국 내 대량 수출의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