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소유 만에 부기 빼는 방법 공개

‘겟잇뷰티’에서 ‘부기 빼는 TIP’이 소개됐다. 8월 12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서는 가수 소유가 최근 사용하는 방법으로 얼굴 붓기를 빼기 위한 TIP을 공개했다.

그는 “최근에는 돌처럼 생긴 원적외선 제품을 귀에 붙이고 자려고 한다. 필요한 부분에 붙이고 자극을 주면 혈액순환 개선, 노폐물 배출, 피부건강과 부기 완화에 효과적”이다고 말했다.

Photo Image

원적외선이 함유된 작은 돌 형태의 귀침을 테이프에 부착시켜 귀 안쪽에 붙인 뒤 자극시키는 모습 그대로 소유가 직접 선보여 매니아임을 증명했다.

이어서 소유는 얼굴 부기 완화에 도움이 되는 혈자리를 MC 이하늬에게 직접 귓볼에 부착시켜 자극을 주며 이하늬는 소리 없는 아우성을 지르기도 했다.

이에, 마사지 테라피스트 박혜정씨는 귀는 태아가 거꾸로 있는 모양으로 귀밑 쪽은 두뇌 부분에 해당되 귀 아랫부분을 자극시키면 얼굴 부기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또한, 소유는 베러걸스에게 직접 이혈기석&테이프를 붙어주면서 “처음에는 통증이 심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통증은 줄어든다, 그리고 매일 하기 보다는 가끔씩 하는게 좋다”고 말했다.

한편, 소유가 사용한 제품은 황후연 이혈기석&테이프 제품으로 기석을 테이프에 부착시켜 귀 혈자리에 붙이고 자극을 시켜 혈액순환은 물론 피부 미용에도 도움이 되어 집에서도 손 쉽게 셀프 마사지가 가능하며, 과거 가수 박봄이 룸메이트에서 착용한 모습이 전파를 타 혈액순환에 좋은 테이프, 박봄테이프로 불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