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 게임 사전등록 및 무료 쿠폰 지급 전용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규 게임 쿠폰을 추가했다.
금일(13일) 새롭게 추가된 쿠폰은 5만 원 상당의 게임 캐시와 레어 아이템을 지급하는 ‘크로스서머너’ 사전등록 쿠폰과 4만 원 상당의 ‘모두의경영’ 아이템 무료 쿠폰 및 3만 원 상당의 아이템과 2002년 태극전사 100% 뽑기권을 지급하는 ‘캡슐풋볼매니저 for Kakao’ 무료 쿠폰 등이다. 이 밖에도 ‘도미네이션즈’, ‘원더5마스터즈’, ‘스톰에이지’, ‘모두의경영’, ‘뮤오리진’ 등 화제작의 사전등록 쿠폰과 ‘엔젤스톤’, ‘천지를베다’, ‘세상을먹어라’, ‘뒤죽박죽 원더히어로’, ‘큐라레:마법도서관’ 등을 비롯한 수십 여 개의 인기 게임 쿠폰을 무료로 지급 중이다.
출시 일주일도 되지 않아 구글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수 20만을 돌파했고,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현재 다 소진된 일부 게임 쿠폰은 추가 지급을 할 수 있도록 게임사 측과 협의 중이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어플 출시를 기념해 총 270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카드와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3.3.3 미션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