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 위그스투디오’ 암 환자들에게 항암 가발 증정…희망 드림 프로젝트의 일환

Photo Image

‘박승철위그스투디오’가 세 번째 희망 드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7월 29일 수요일 신촌세브란스 병원에서 항암 환자를 위한 맞춤부분가발을 증정했다.

박승철위그스투디오의 희망 드림 프로젝트는 항암 치료를 받고 있는 항암 환자들에게 항암 맞춤가발을 선물하는 프로젝트로, 박승철위그스투디오의 힐링앤뷰티와 신촌세브란스 병원이 협력해 꾸준히 해오고 있는 프로젝트다.

Photo Image

암에 걸린 여성 중 대부분은 항암 치료 시 발생되는 항암탈모로 인해 외출을 꺼려하고 우울해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필요한 것들이 항암 두건이나 모자 그리고 가발이다. 이에 박승철위그스투디오는 자유자재로 스타일을 변화할 수 있는 항암 가발을 갖고자 하는 환자를 대상으로 항암 맞춤가발을 제공하고 있다.

박승철위그스투디오 관계자는 “마지막 6차 항암 치료를 실시한 뜻깊은 날에 의미 있는 선물을 받아서 기쁘다며 환하게 웃던 항암 환자의 모습이 잊혀지지 않는다”며 “이제 치료가 끝났으니 머리가 자라는 동안 예쁘게 착용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하는 환우들을 보니 정말이지 뿌듯했다”고 전했다.

한편 박승철 위그스투디오는 매장 인테리어를 5대 테마존으로 운영하며, 5개의 테마존은 각각 ▲항암 고객을 위한 힐링 앤 뷰티 존 ▲두피과학연구소존 ▲두피 크리닉존 ▲가발 서비스 프로그램존 ▲디자이너 위그스타일 존으로 구성돼 있다. 5개로 나뉜 서비스 맞춤가발,항암가발,가발대여,흑채,두피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은 본인에게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스타일의 트렌디한 가발 상담을 원한다면 박승철위그스투디오 홈페이지(http://www.pscwig.com) 혹은 상담 전화(1577-4650)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