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이어폰, 사운드매직(SoundMagic)

Photo Image

음향기기 브랜드, 사운드매직(www.soundmagic.co.kr)이 1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가전(이어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국내에는 이미 원조 대륙의 실수라 불리는 PL30을 시작으로 사운드매직은 아시아, 유럽과 미국 전역에 30개 이상의 유통업체를 두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음향기기 브랜드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이어폰, 헤드폰, 엠프, 하이앤드 이어폰 등을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사운드매직의 제품은 2011년부터 4년 연속 유럽 음향기기 전문잡지(세계 최고 권위의 음향 전문 매거진) ‘WHAT HI-FI?’ 어워드에 선정돼 베스트 인이어 헤드폰(Best In-Ear Headphone)으로 별 5개를 획득했으며 사용자들에게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주력상품인 이어폰 E50S, E10S, ES18S와 헤드셋 P21S 등은 iOS와 안드로이드 스마트기기에 모두 호환되도록 전환 스위치를 탑재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통화와 음악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원버튼 방식의 통합 리모트컨트롤러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부분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사운드매직 관계자는 “주력제품의 공통 특징은 저음의 베이스와 넓은 주파수의 음역대를 기반으로 클래식, 가요, 락, 댄스 등 대부분의 장르를 소화할 만큼의 웅장하고 명확한 사운드를 제공한다는 점”이라며 “고가의 하이앤드 이어폰과 헤드셋에서나 느낄 수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만큼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401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7개 부문, 380개 기업, 109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6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