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외출용품 브랜드 포그내(POGNAE)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올가힙시트와 최근 출시된 신제품 넘버5 힙시트가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신규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에 입점한 올가힙시트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포그내의 베스트셀러 모델로서 엄마들 사이에서 `국민 힙시트`로 불리는 제품이다.
북유럽 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올가힙시트는 국제유기섬유 인증기준인 GOTS와 OE인증을 획득한 100% 최상급 오가닉 원단으로 제작, 안전성을 강조해 유해물질로 불안해 하는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출시한 신제품 넘버 5 힙시트는 아웃도어와 오가닉의 장점을 결합한 프리미엄 힙시트다. 겉감은 생활방수 기능이 탁월한 아웃도어 소재를 사용해 무게가 가볍고 간단한 오염은 물티슈 등으로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또 마찰손상에도 강해 구김이 적고, 관리가 용이하며, 아기피부가 닿는 안감은 촉감이 부드러운 오가닉 원단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넘버5 힙시트에 사용된 아웃도어 소재는 멜란지 염색기법을 통해 깊이 있는 컬러와 광택이 어우러져 자연스러운 멋이 느껴진다. 이런 디자인 때문에 최근 늘어나고 있는 육아를 담당하는 남성들이 착용해도 소화 가능한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현재 올가힙시트는 양배추•버섯을 포함한 10 가지 컬러, 넘버5 힙시트는 501블루•503와인•505그레이•507퍼플 모두 4가지 컬러의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포그내 관계자는 “중국내에서 모조 상품의 난립으로 정품을 구매하는 데 혼란을 겪는 중국고객들이 많다”며“이번 면세점 입점이 포그내 정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중국 관광객과 태교 여행을 떠나면서 출산용품으로 힙시트를 미리 준비하고픈 국내 예비 산모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그내힙시트는 프랑스 육아컨퍼런스‘e-fluent mums’에서 육아전문가와 파워블로거, 심사위원의 투표로 선정되는 최우수 유아용품상을 수상한 브랜드다. 또 포그내 힙시트는 힙시트 브랜드 중 유일하게 세계시장에서 `Korea Made`의 격을 높일 수 있는 소비재로 판단돼 한국무역협회로부터 K+ 인증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