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크레디트, 주부대출 안전한 무료상담 서비스

Photo Image

지속되는 불안한 경기 현황에 서민 경제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 정부와 국회에서 서민을 위한 다양한 정책들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은 들리지만 경기가 좋아질 전망은 보이지 않는다.

모아둔 돈이 있다면 급한 상황을 모면 할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큰돈을 갑자기 마련하기는 쉽지 않은 일이다. 이러한 재정난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경제에 무관심하던 주부들까지 대출에 관심을 가지면서 대출업체에 관련 문의를 하는 주부들도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조급한 마음만 앞서 대출을 받다 보니 금융사기의 피해사례도 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한 시점이다.

경기도에 거주하는 주부 K씨(37.여)는 인터넷으로 주부대출 상품을 알아보다 한 업체로부터 대출을 받게 되었다. 제 2금융권의 안전한 대출 상품이라는 말만 믿고 신청했지만 불법업체였다. 대출은 받았지만 고금리로 인한 피해와 동의하지 않은 업체에 임의로 대출 접수를 하는 바람에 신용등급의 하락을 피할 수 없게 된 것이다.

유아이크레디트대부 (https://youicredit.co.kr) 관계자는 “까다로운 제 1금융권의 대출 심사와 자격요건으로 제 2금융권의 대출을 문의하는 경우가 많다. 빠른 대출, 저금리 대출상품을 신청해주겠다며 급한 상황에 놓인 주부들에게 접근하여 다양한 수법으로 유혹하기 때문에 대출을 받을 때 대출상품, 업체 등 꼼꼼히 알아보고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조언 하였다.

또한 유아이크레디트대부는 이러한 대출 사기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자신에게 최적화 된 대출을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전문 상담원을 배치, 대출 상담 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상담, 전화 상담, 지점 방문상담을 통해 개인별 1:1 맞춤 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대출가능여부, 한도, 조건 등 신용조회 기록이 남지 않는 무료상담을 하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