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까지 최대 30% 할인판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광균 기자] 캔들 디퓨져 전문 기업 허브패밀리(대표 이용우)가 지난 6월 30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캔들 디퓨져 브랜드 `퍽캔들(PUCK Candle)`을 입점했다.
퍽캔들은 허브패밀리가 EU(유럽연합), 미국, 일본, 중국 등 세계적으로 특허 출원 중인 테이스트 맞춤형 75가지 컬러 조합 캔들 디퓨져 브랜드다.
하키 공 모양을 닮아 이름 지어진 퍽캔들은 다양한 컬러의 75가지 향을 취향대로 구성해 백만 가지 이상의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다.
원하는 향과 컬러를 선택한 뒤 심지초를 고르고 원하는 용기에 담아 구매할 수 있는 DIY 캔들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허브패밀리의 퍽캔들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새로 오픈한 셀렉트숍 썸띵엘스(Something el`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퍽캔들뿐 아니라 허브패밀리가 론칭한 브랜드 `루벤`, `아로니카`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잠실점 8층에 위치한 썸띵엘스는 20~30대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영 콘셉트 디자인 리빙 편집매장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은 공간을 이야기하는 새로운 개념의 라이프스타일 공간이다.
감각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젊은 감성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 중 현재 백화점에 정식으로 입점되지 않은 브랜드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인다.
썸띵엘스는 오픈 기념으로 3주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허프패밀리의 전 제품도 오는 7월 12일까지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퍽캔들 전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며 퍽캔들 8대 인기 테마 패키지와 우드스틱 디퓨저는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광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