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윤 대표의 성공창업 강연회, 7월 2일(목) 2시 장사전문 교육기관 F1비즈니스아카데미에서 진행
자영업의 위기는 어제 오늘 얘기가 아니다. 경기불황과 얼어붙은 소비심리로 자영업의 위기가 한층 심각해지고 있는데, 베이비붐 세대의 은퇴로 생계형 창업이 급증하면서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즉, 창업으로 성공을 보장할 수 없는 시대가 됐다.
하지만 궁극적인 문제는 실직자, 은퇴자들 사이에서는 자영업을 제외하고서는 딱히 뾰족한 해결책이 없다는 것이다. 오히려 이러한 위기 속에서 기회를 엿보는 예비창업자들은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다.
그렇다면 이러한 자영업자들을 위한 위기탈출 방법은 없는 것일까? 성공 창업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라면 장사귀재라 불리는 ㈜해리코리아 김철윤 대표의 자영업 성공창업 강연회를 주목하는 것이 좋다. 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실질적인 성공노하우를 배울 수 있기 때문이다. 자영업 성공창업 강연회는 7월 2일(목) 오후 2시부터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장사전문 교육기관 FI비즈니스 아카데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해리코리아’의 김철윤 대표는 30만원으로 노점상부터 시작하여 32번 장사해서 모두 대박 낸 장사귀재다. 500회 이상 강연을 진행했고,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산업통상 자원부장관상 2회 연속 수상을 했다. 현재는 현재 비어카페 `펀비어킹`, 다국적 퓨전푸드 감성공간 `트래블앤쿡`, 퓨전돈육전문점 `삼육지` 등 다수의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며, 연 매출 2,000억원 이상을 올리고 있다.
자영업 성공창업 강연회는 총 3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2015년 자영업 사업환경 분석 및 성공사례에 대해 다룰 예정이며, 2는 필승 창업의 10가지 핵심 성공요소에 대해 자세히 설명을 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질문과 답변을 통해 모든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물론 모든 특강에서 김철윤 대표의 성공노하우를 들을 수 있다.
‘해리코리아’의 관계자는 “오로지 자영업자들의 성공창업을 위해 마련된 시간인 만큼,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들로 알차게 꾸몄다”고 전하면서, “창업희망자, 업종변경희망자, 직장인, 매출부진으로 고민하시는 자영업자 등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항상 100여 명 이상이 참석하는 강의인 만큼, 미리 예약 후 참석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김철윤 대표의 자영업 성공창업 강연회 참가신청은 F1비지니스 아카데미 홈페이지(www.fibiz.co.kr) 또는 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한편, 김철윤 대표의 자영업 성공창업 강연회가 열리는 F1비지니스 아카데미는 국내 최고의 장사사관학교로 15년간의 프랜차이즈 사업의 경험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전문 교육을 진행하고, 전문 인력 배출에 주력하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