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크림 타입 드라이기 사용하지 않는 소비자 선호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통신원 류아연] 자연 건조로도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최신 헤어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미국 야후뷰티(YAHOO beauty)는 6월 25일 자연 건조로 헤어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새로운 헤어 제품에 대해 보도했다. 야후뷰티는 새로운 뷰티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주목할 만한 제품을 소개했다.
특히 주요 브랜드는 아니지만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인디 브랜드들의 최신 뷰티 제품을 주목했다.
야후뷰티는 “드라이기를 사용해 머리카락을 건조시키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며 “여러가지 이유로 심지어 한 겨울에도 드라이기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여름에 운이 좋다면 머리카락이 빨리 마를 수도 있지만 드라이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볼륨감이 부족한 것은 어쩔 수 없다”며 “스프레이를 사용해서 볼륨감 살려보려고 해도 부족함을 느낄 거”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야후뷰티는 드라이기를 사용하지 않는 소비자들을 위한 한 가지 최신 제품을 제안했다.
‘Bumble and bumble’s Don’t Blow It’은 남녀를 불문하고 드라이기를 사용하지 않는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가벼운 크림 타입으로 타월로 가볍게 말린 머리카락 뿌리부터 바라준 후 건조될 때까지 기다리면 된다.
머리카락이 다 마르면 일반 자연건조보다 훨씬 머리카락이 반짝거리며 탄력있게 연출된다. 이 제품은 태양으로부터 머리카락을 보호하기 위해 UVA와 UVB가 포함되어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류아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