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일 서울캠퍼스 대강당 ‘The story of 美’ 주제 토론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오는 11월 29일 오전 10시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동 서울캠퍼스 대강당에서 ‘제2회 오리엔탈 뷰티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아름다운 사람들과의 인연 그 두 번째 만남-The story of 美’을 주제로 진행되며 각 분야 전문가와 종사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컨퍼런스는 총 4개 섹션으로 구성되며 각 섹션마다 주제발표와 토론이 진행된다. 발표는 △김상현 교수(충청대학교 의료미용과 겸임교수)가 ‘실전! 모공으로 쉽게 하는 피부 판독법’을 △조성일 교수(원광디지털대학교 한방연구소 두피연구위원)가 ‘한국인의 두피 트러블과 탈모진행도에 따른 진단법과 처치’를 각각 발표한다.
또 △강대영 교수(대한파시아폄석협회 이사)가 ‘Fascia 폄석과 두피관리’를 △김명주 교수(대체의학회 학술이사)가 ‘배꼽 호흡테라피’를 발표한다.
원광디지털대 한방미용예술학과장 김효철 교수는 “美를 정의하는 기준과 완벽한 美를 향해 끊임없이 추구하는 현대사회 속에서 미용인들의 스토리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함께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에게는 컨퍼런스 자료집과 프리미엄 아로마 에센셜 레몬오일(선착순 100명)이 증정되며 다양한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단체등록과 자세한 내용은 학과(070-7730-0094)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