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아름다움은 시대와 장소를 불문하고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욕구이다. 하지만 단기적인 아름다움은 곧 건강을 헤치고 만다.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잡고 싶은 현대인들의 욕구는 신혜숙 원장을 피부 관리 업계의 혁명가로 만들어 주었다.
미용학(피부) 박사 신혜숙 원장은 고객들만의 맞춤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단 1회 관리만으로도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것을 수많은 임상결과를 통해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인위적인 아름다움이 아니라 건강한 아름다움을 슬로건으로 내걸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제공하고 있다.
“건강한 아름다움이 바로 최고 아닐까요? 단기적인 아름다움만을 추구하기 때문에 부작용과 안타까운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움은 바로 건강이 같이 올 때 최고로 빛을 발합니다.”
신혜숙 원장의 강서구피부관리실 ‘미드림’은 이런 경영 철학 덕분에 입소문이 났다. 이 뿐만 아니라 신혜숙 원장의 다양한 이력 또한 소비자들을 끌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다. 신혜숙 원장은 석.박사 코스를 밟으며 피부관리를 전문적으로 공부했으며 피부 감독 의원, 100대 에스테틱 스파 선정, 국제 트로콜리지스트 심사의원 등을 거쳤다.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성결대,한국영상대,용인송담대,경민대의 외래 교수까지 하는 등 소비자들이 신혜숙 원장을 신뢰할 수 밖에 없는 이유이다.
신혜숙 원장이 피부관리의 혁명가가 될 수 있었던 부분은 바로 얼굴축소,얼굴경락,체형관리의 공헌이 컸다. 특히 최근 양악수술의 부작용이 심각하게 대두되면서 얼굴경락을 찾는 고객이 크게 늘었다. 신혜숙 원장의 ‘미드림’ 얼굴축소는 생활습관으로 인하여 어긋난 골격을 자로잡아주며 고객 맞춤 얼굴경락을 제공함으로서 빠른 시간에 달라진 얼굴을 확인 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고객들도 ‘미드림’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특히 ‘미드림’ 체형관리는 부위에 알맞는 체형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빠른 시간 안에 효과를 볼 수 있고 빼기 힘든 부위까지 집중적으로 관리를 할 수 있다. 무리한 다이어트로 지친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끊임없이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신혜숙 원장의 강서구피부관리실 ‘미드림’.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가져 올 수 있는 자세한 내용은 ‘미드림’의 공식 홈페이지 http://www.midreamski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