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점유율 95%의 헝그리앱에서 진행 중인 무료 사전등록 서비스가 개발사와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제공 쿠폰의 종류와 사용률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신규 사전등록 쿠폰이 추가되었다.
이번에 추가된 쿠폰은 ’위닝일레븐 클럽 매니저’, ‘전함제국: 강철의함대’ 등 2종의 신규 모바일 기대작과 PC 온라인 대작 게임 ‘이터널시티3’ 사전등록 쿠폰 등 총 3종이다.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위닝일레븐 클럽 매니저`는 작년에 발매되어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콘솔판 최신작 `위닝일레븐2015`의 게임 엔진을 처음으로 스마트폰 환경에 최적화 시킨 타이틀이다. 특히, 모바일게임에서 3D 그래픽으로 전개되는 시합의 전술, 전략 지휘는 물론 선수의 획득 및 육성과 클럽하우스를 발전시키는 등 잘 짜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강점이다. 사전 이벤트 쿠폰 등록자 전원에게 탑 레벨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일반스카우트 티켓을 지급한다.
게임펍이 서비스하는 함대전투 전략시뮬레이션 ‘전함제국: 강철의함대’는 약 200개 전함을 바탕으로 나만의 함대를 구성해 적진과 겨루는 함대 전투 전략 모바일 게임으로, 다양한 전함 수집은 물론 전략적인 함대 배치로 전투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특히 고증을 통해 구현된 실물에 가까운 전함 이미지와 역사 속 실제 해전을 스테이지로 즐길 수 있다. 사전 등록 쿠폰 사용자들에게는 연료, 전함 뽑기권, 골드 등 특전 아이템이 무료로 제공된다.
몬스터넷의 ‘이터널시티3’는 한국 배경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 좀비 아포칼립스 액션 MMORPG 게임으로 영동대로, 강남구청, 삼성역, 청계산 주변 등, 실제 도로 및 건물과 지형 지물을 있는 그대로 구현하여 사실감을 보다 극대화 했다. 수 백, 수 천 마리의 좀비들과 호쾌한 전투를 펼치는 등 전작부터 계승해온 뛰어난 액션성을 갖춘 게임이다. 사전 등록 알림 신청자 전원에게 VIP프리미엄 3일, 부상회복제, 운송조합원 호출기, 원격 전투보급콘솔 등을 지급하며, 헝그리앱 전용 쿠폰을 등록하면 이동속도를 향상시켜주는 강화 스프린터를 추가로 100% 지급한다.
헝그리앱에서는 신규 게임에 관심이 있는 자사의 통합 사전등록 참여자 25만명에게 사전등록 이벤트 쿠폰의 선제공 알림과 관련 기사 및 홍보를 함께 진행하며, 추가로 사전등록 이벤트 기간에 미처 참여하지 못한 유저에게도 동등한 수준의 보상을 지급하는 쿠폰을 발급해 기존 등록자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도입해 최근 쿠폰 사용률이 수직 상승하는 등 업체와 유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