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로 요리한 닭(쌀닭)’, SBS 해피투데이에서 홍대 치킨맛집으로 소개

프리미엄 스타일리쉬 치킨펍 ‘쌀로 요리한 닭(쌀닭)’, 뛰어난 맛과 품질 객관적으로 인정 받아

Photo Image

프리미엄 스타일리쉬 치킨펍 ‘쌀로 요리한 닭(쌀닭)이 지난 6월 12일(금) SBS 해피투데이 ‘맛보GO’ 코너에 무더위의 유혹이란 주제로 건강하게, 시원하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치킨전문점으로 소개됐다.

방송에서 ‘쌀로 요리한 닭(쌀닭)’만의 특별 레시피가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이색 홍대치킨 맛집으로 화제가 되면서 매장을 찾아오는 사람들도 많았다.

‘쌀로 요리한 닭(쌀닭)’은 일반 치킨과는 달리, 뽕잎가루와 쌀가루를 사용해 더욱 바삭바삭하고 부드러운 웰빙 치킨을 만들어내고 있다. 뽕잎 쌀가루 치킨은 바삭바삭한 식감이 오래 가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참고로 ‘쌀로 요리한 닭(쌀닭)’의 치킨 메뉴는 우리 쌀과 뽕잎의 멀티그레인이 함유된 치킨파우더로 조리하고, 천연 야자수 열매로 만든 팜올레인유와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된 100% 국내산 신선 냉장육만을 사용해 만든다.

또한 방송에서는 특별한 소스와 치킨 무가 조명됐다. ‘쌀로 요리한 닭(쌀닭)’에서는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치킨의 맛을 잡고자 자체 개발한 특제 된장소스를 사용한다. 마늘, 양파 등 다진 채소를 볶아 사용하고, 데리야끼 소스에 된장을 넣어 만드는 특제 된장소스는 고소한 쌀가루의 맛과 짭조름한 된장의 맛이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방송에서 ‘쌀로 요리한 닭(쌀닭)’의 소스를 맛보는 고객들의 반응도 매우 폭발적이었다. 더불어 입맛과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기는 7가지 무지개 치킨소스도 이슈가 됐다.

치킨 무 역시 건강함을 그대로 담고 있어 기존 치킨전문점과 확실한 차별성을 보여줬다. 매일 직접 담고 있으며, 뽕나무의 뿌리를 달인 진액을 첨가, 합성 감미료를 사용하는 일반 피클보다 그 향미가 부드럽고 입안을 은은하게 자극한다.

치킨체인점 ‘쌀로 요리한 닭(쌀닭)’의 관계자는 “방송을 통해 소개되면서, 먼 지역에서도 일부러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다”고 말하면서, “홍대 치킨 맛집으로 유영세를 타고 있는 만큼, 앞으로 맛과 품질 그리고 서비스에 더욱 많은 신경을 쓰겠다”고 전했다.

(문의_www.bbongdderak.com)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