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을 숨겨라, 마동석 내레이션 '제작진과 의리로 출연' 기대감 UP

Photo Image
신분을 숨겨라 출처:/tvN '신분을 숨겨라' 화면 캡쳐

신분을 숨겨라

배우 마동석이 tvN 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스페셜 방송 `수사 5과 잠입일지` 내레이션을 맡아 눈길을 끈다.

15일 tvN `신분을 숨겨라` 제작진은 "16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를 더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도록 스페셜 프로그램 ‘수사 5과 잠입일지’를 준비했다. 내레이션은 ‘나쁜녀석들’에서 조직폭력배 박웅철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마동석이 맡는다. 마동석은 ‘나쁜녀석들’ 제작진과의 의리로 이 같은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고 전했다.

이날 마동석은 `신분을 숨겨라`가 어떤 드라마인지, 각각의 배우들이 연기하는 캐릭터 소개와 함께,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제시하고, 영상을 통해 해답을 찾아 나가며 몰입도와 높여줄 예정이다.

한편, tvN의 새 드라마 ‘신분을 숨겨라’(극본 강현성, 연출 김정민,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는 경찰청 본청 내 극비 특수 수사팀 ‘수사 5과’의 범죄 소탕 이야기를 그린 도심액션 스릴러. `수사 5과’ 구성원인 차건우(김범 분), 장무원(박성웅 분), 장민주(윤소이 분), 최태평(이원종 분)은 신분을 숨기고 평범한 듯 일상 속에서 생활하지만 도청, 감청, 잠입 등 막강한 수사권을 바탕으로 강력범죄에 맞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신분을 숨겨라, 대박 스멜" "신분을 숨겨라, 엄청 기대합니다" "신분을 숨겨라, 빨리 보고 싶다" "신분을 숨겨라, 내가 좋아하는 장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