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타들의 ‘스몰웨딩’ 트렌드는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젊은 예비부부들에게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또한 결혼 문화의 필수라 여겼던 주례를 과감히 생략하고 주례자 대신 가족과 가까운 지인이 그 자리를 대신하며, 다양한 하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한다.
이와 같이 결혼 예식 변화에 큰 바람이 붐과 동시에 결혼 준비를 위한 혼수, 예물, 허니문, 웨딩드레스, 헤어와 메이크업 등에도 역시 민감하고 다양한 최신 트렌드에 반영되기 마련이다.
이에 웨딩애비뉴는 다가오는 6월 13일 (토) ~ 14일 (일) 양일간 서울63빌딩 세쿼이아룸에서 2015 최신 웨딩트렌드에 맞춰 구성된 다양하고 합리적인 웨딩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웨딩애비뉴는 서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이미 웨딩업계에서 정평이 나있다.
이번 ‘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는 2015년도 최신 웨딩드레스 트렌드를 확인 할 수 있는 2015 신상 웨딩드레스 컬렉션이 전시될 예정이며, 이와 함께 예비신부의 웨딩스타일을 미리 체크해볼 수 있는 웨딩스타일링 무료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더불어 웨딩박람회 방문자 전원에게 증정할 결혼 준비 필수품 웨딩다이어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그 중 선착순 총 200쌍에게는 디지털체중계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에서 웨딩패키지를 정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그릴 요리에 필수적인 필립스 테이블 그릴을 증정한다.
한편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대형웨딩박람회와 더불어 2015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릴 예정이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 http://www.dreamtouchweddingfair.net에서 무료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