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웨딩트렌드를 한 자리에, 서울 63빌딩 ‘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

Photo Image

최근 스타들의 ‘스몰웨딩’ 트렌드는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젊은 예비부부들에게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또한 결혼 문화의 필수라 여겼던 주례를 과감히 생략하고 주례자 대신 가족과 가까운 지인이 그 자리를 대신하며, 다양한 하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한다.

이와 같이 결혼 예식 변화에 큰 바람이 붐과 동시에 결혼 준비를 위한 혼수, 예물, 허니문, 웨딩드레스, 헤어와 메이크업 등에도 역시 민감하고 다양한 최신 트렌드에 반영되기 마련이다.

이에 웨딩애비뉴는 다가오는 6월 13일 (토) ~ 14일 (일) 양일간 서울63빌딩 세쿼이아룸에서 2015 최신 웨딩트렌드에 맞춰 구성된 다양하고 합리적인 웨딩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웨딩애비뉴는 서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이미 웨딩업계에서 정평이 나있다.

이번 ‘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는 2015년도 최신 웨딩드레스 트렌드를 확인 할 수 있는 2015 신상 웨딩드레스 컬렉션이 전시될 예정이며, 이와 함께 예비신부의 웨딩스타일을 미리 체크해볼 수 있는 웨딩스타일링 무료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더불어 웨딩박람회 방문자 전원에게 증정할 결혼 준비 필수품 웨딩다이어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그 중 선착순 총 200쌍에게는 디지털체중계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에서 웨딩패키지를 정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그릴 요리에 필수적인 필립스 테이블 그릴을 증정한다.

한편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대형웨딩박람회와 더불어 2015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릴 예정이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 http://www.dreamtouchweddingfair.net에서 무료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