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봉 루헨스, 냉정수기 홈쇼핑 최초 런칭 기념 렌탈료 할인 행사 진행

Photo Image

6년 연속 해외수출 1위를 달성하고 있으며, 2년 연속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기업 원봉의 글로벌 정수기 브랜드 ‘루헨스’에서 나노다이렉트 냉정수기(WHP-700)를 새롭게 출시함에 따라 12일 금요일 롯데홈쇼핑에서 최초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런칭하는 루헨스의 신제품 나노다이렉트 냉정수기(WHP-700)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기존 직수형 정수기보다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나노다이렉트 냉정수기(WHP-700)는 다이렉트쿨링 방식으로, 10℃ 이하의 차가운 물을 생성하는 순간냉각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정량출수기능과 연속출수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노로바이러스 99.99% 제거는 물론 일반 세균과 각종 바이러스, 박테리아를 완벽 제거하는 자체 생산 필터인 나노팩트필터 방식을 그대로 적용하였다. 이에 따라 여름철 세균 걱정이 없어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나노다이렉트 냉정수기 첫 홈쇼핑 런칭은 12일 금요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되며, 23시 50분부터 약 70분간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롯데홈쇼핑에서는 나노다이렉트의 첫 런칭 기념으로 렌탈료(월) 3,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원봉의 글로벌 정수기 브랜드인 루헨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 전부터 이미 저온살균 정수기인 파스퇴르 정수기(WHP-1600) 및 나노팩트 정수기(WHP-1810), 공기청정기 Egg(WHA-200) 등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기술력을 증명 받은 인기 브랜드이다.

한편, 루헨스의 신제품인 나노다이렉트 냉정수기(WHP-700) 및 기존 제품들은 루헨스 홈페이지(http://www.ruhen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