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메이크업 라인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여름 시즌을 맞아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메이크업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메이크업 라인 쿨링 섀도우 5종, 쿨링 립틴트 3종, 쿨링 비비로 구성됐다. 제품은 여름 전용 메이크업 라인으로 쨍한 컬러감과 뛰어난 밀착력에 빙하수의 시원함을 선사해 준다.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섀도우는 피부 친화력이 높은 아미노산 베이스의 아이스 멜팅 크림이 부드럽게 밀착돼 여름철 가벼운 메이크업을 돕는다. 바르자마자 촉촉하게 스며들지만 펴 바를수록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 뭉치거나 끼임 현상이 없다.
컬러는 01호 마르가리타, 02호 롱 아일랜드, 03호 마이타이, 04호 핑크레이디, 05호 블루 문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으며 칵테일에서 모티브를 딴 독특한 컬러명이 눈에 띈다. 특히 04호 핑크레이디는 은은한 핑크톤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05호 블루 문은 청량한 여름 하늘을 담은 블루톤으로 바캉스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립틴트는 한 번의 터치로 입술에 생기를 더하고 자주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타투한 듯 강렬하게 발색되는 립틴트이다. 수분 성분이 80% 함유됐으며 수분감이 넘치는 아쿠아 겔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입술에 보습막을 형성해 풍부한 수분감과 컬러감을 오래도록 유지된다.
또 끈적임 없는 가벼운 밀착력을 자랑하며 어느 각도에서도 매끈하게 빛나는 입술로 만들어 준다. 아이스 체리, 아이스 오렌지, 아이스 핑크 등 출시된 3가지 컬러 모두 여름에 제격이다.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BB SPF50+PA+++는 피부에 닿자마자 얼음을 얹은 듯 -5℃의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태양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 표현을 도와 준다.
제품에 장착된 물방울 퍼프가 얼굴 윤곽에 따라 텍스처를 들뜸 없이 밀착시킬 뿐 아니라 간편하다.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물놀이나 강렬한 태양 아래에서도 온종일 베이스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것도 장점이다.
여름 맞춤형 아쿠아 쁘띠 젤리 아이스 쿨링 메이크업 라인은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