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브라이트닝 복합체 함유 피부톤 케어
![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5/06/11/article_11132433755846.jpg)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KT&G 계열사인 KGC라이프앤진(대표이사 이인복)의 프리미엄 홍상화장품 동인비가 홍삼브라이트닝 성분이 함유된 ‘동인비설 클렌징 폼’을 출시한다.
동인비설 클렌징 폼의 가장 큰 특징은 브라이트닝 기능과 함께 피부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제품에 함유된 홍삼브라이트닝 복합체가 피부 속 멜라닌 효소와 합성을 억제해 피부 속부터 하얀 피부로 가꿔 주며 생기강화농축액이 이미 생성된 멜라닌이 피부 겉면으로 이동하는 것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또 홍삼솝베리 사포닌 성분이 조밀하고 쫀득한 쿠션거품을 만들어 피부에 꼭 필요한 보호성분은 그대로 남기면서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크리미한 거품 쿠션이 부드럽고 풍부한 느낌으로 편안하게 세안을 도와줘 세안 후 당기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게 도와 주는 것 역시 장점이다.
동인비는 동인비셜 클렌징 폼 출시를 기념해 대용량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품은 홍삼 파우더와 천연 효소가 함유돼 두꺼워진 각질과 불순물을 관리해 주는 ‘동인비초 고마쥬 필링’며 이벤트는 면세점에서 동인비설 클렌징 폼을 구매한 고객에게 한한다.
동인비의 신제품인 동인비설 클렌징 폼은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 등 시내 면세점과 인천공항 롯데, 신라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