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샵 멤버 서지영 출연 티저 공개 '절절한 눈물연기'

Photo Image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출처:/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티저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가수 이지혜의 신곡 `아니 그거 말고`의 티저 영상에 서지영이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10일 이지혜의 소속사 뮤직웍스는 각종 음원사이트와 SNS를 통해 이지혜의 신곡 `아니 그거 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에는 서지영과 그룹 전설의 멤버 리토의 달달한 러브신이 담겨 있는가 하면, 서지영이 눈물을 쏟는 신도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아니 그거 말고` 티저는 이지혜의 목소리 대신 서지영 목소리로 녹음되어 있어 두사람의 돈독한 우정을 뽐냈다.

소속사 측은 "이지혜와 서지영은 그룹 샵을 여전히 기억해주고 있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팬서비스 차원에서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의 뮤직비디오는 가수 보아의 친오빠인 권순욱 감독이 연출, 오랜 연인의 소홀해진 마음으로 상처받은 여자의 심정을 영상으로 완벽하게 표현해 이별을 예감하는 여자의 슬픈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에 누리꾼들은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둘이 보기 좋다",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이지혜 대단해",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노래 기대할게요",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티저 속 서지영 마음이 공감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은숙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