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수창업 블루오션 빙수카페 ‘가디스’ 론칭 1주년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2014년 여름 빙수시장을 뜨겁게 달궜던 많은 빙수 업체들이 2015년 일찍 찾아온 무더위 속 빙수전쟁이 시작됐다. 30도를 넘어가는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으며 곧 열대야도 찾아올 전망이다. 야외로 나가는 사람도 많고 무더위로 무기력해지는 시기이니만큼 여름날씨를 빙수로 시원하게 이겨 내보는 것을 어떨까?

일반적으로 여름 창업하면 빙수, 아이스크림 들 빙과류 창업이 생각난다. 그중 프릴빙수로 유명한 홍대 가디스에서 추천하는 세가지 빙수가 있다. 첫번째는 리얼망고 프릴빙수로 솜사탕처럼 녹아드는 망고얼음과 달콤한 생망고의 조화가 2030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가디스 대표메뉴이기도 하다.

두번째는 블루베리 프릴빙수로 하얀 우유얼음위에 먹음직스러운 상큼한 블루베리 토핑의 블루베리 프릴빙수는 비주얼적으로도 먹어보고 싶은 기분을 만든다. 마지막으로는 녹차 프릴빙수로 달달한 우유얼음과 녹차의 쌉쌀함이 어우러져 단맛의 빙수를 즐기지 않는 대중들에게 인기있는 빙수이다

가디스는 프릴빙수 주문 시 reusable 텀블러를 증정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공식인스타그램을 개설해 #해시태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가디스 프릴빙수 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가디스프릴빙수’와 함께 업로드해 카운터에 보여주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무료 증정한다.

가디스는 대중들이 걱정하는 빙수세균번식관리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가디스는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프릴빙수라는 상표를 쓸 수 있는 빙수카페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로서 대패빙수로 유명한 프릴빙수 전문점이며 특허받은 AIS 빙삭기(자동 냉동고형 빙삭기)로 위생적이며 청결하게 빙수를 생산해서 여름철이면 되풀이되는 빙수세균 문제에서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가디스가 사용하는 냉동자동 빙삭기 AIS는 슬라이스 형태의 눈꽃 빙삭기 중 영하 15℃의 냉동고가 자체 빙삭기가 되는 제품이다. 냉동고에 얼음을 보관하고 있다가 필요할 때마다 냉동고 자체에 부착된 빙삭기가 얼음을 대패처럼 깎아서 빙수를 생산해 위생적이기 대문에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아울러 가디스는 주방을 오픈 주방으로 해서 손님들이 빙수 및 아이스크림, 다양한 브런치 및 디저트 메뉴와 함께 커피, 에이드 등 식음료를 만드는 전 과정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고객들이 위생문제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 믿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가디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창업세미나를 홍대 가디스 본점에서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sngoddess.com) 또는 전화(1544-9552)를 통해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