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점유율 95%의 헝그리앱에서 진행 중인 무료 사전등록 서비스가 개발사와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제공 쿠폰의 종류와 사용률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신규 사전등록 쿠폰이 금일(5일)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에 신규로 추가될 쿠폰은 6월 9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기대작 ‘마비노기 듀얼’ 사전등록 쿠폰이다. 쿠폰을 등록하면 보석 100개, G1 부스터 쿠폰, G2 선행발매 부스터 쿠폰, 3,000골드 등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마비노기 듀얼’은 데브캣 스튜디오(devCAT Studio)가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정통 모바일 TCG(Trading Card Game, 카드 거래 게임)로 다섯 종류의 자원과 열두 장의 카드로 구성된 덱을 활용하여 ‘드로우(뽑기)’ 없이 치밀한 전략 플레이를 겨루는 게임으로, 탁월한 게임성과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올해 최고의 모바일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헝그리앱에서는 신규 모바일 게임에 관심이 있는 자사의 통합 사전등록 참여자 25만명에게 사전등록 이벤트 쿠폰의 선제공 알림과 관련 기사 및 홍보를 함께 진행하며, 추가로 사전등록 이벤트 기간에 미처 참여하지 못한 유저에게도 동등한 수준의 보상을 지급하는 쿠폰을 발급해 기존 등록자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도입해 최근 쿠폰 사용률이 수직 상승하는 등 업체와 유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