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방지샴푸 노타모 5.5,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해…“고객이 선택했다”

Photo Image

최근 남성은 물론이고 여성탈모 환자까지 늘어나면서 탈모방지샴푸, 탈모관리 제품, 탈모클리닉, 탈모치료제, 탈모병원, 탈모한의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탈모제품을 통해 탈모를 개선하려는 사람이 늘어났다.

특히 두피가 스스로 회복하고 보호하려고 하는 ‘두피 자생력’을 되살리고 유지해주는 제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렇게 두피가 건강해지면 당연히 모발·모근·모낭도 건강해질 수 있기 때문에 보다 근본적인 탈모관리, 탈모개선이 가능하다.

노타모5.5는 다른 천연 탈모샴푸와는 달리 제품력의 거의 모든 부분을 두피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탈모관리의 핵심에 가장 가까운 탈모샴푸를 오랜 시간동안 고수해 오고 있어 탈모인들이 주목하고 있다.

최근에 출시한 허브테라피 천연샴푸는 모든 두피는 물론 자극이 적어야 하는 민감한 두피에 좋으며 각종 천연 추출물 함량을 높였다. 어성초, 녹차, 자소엽, 목근피, 헨나, 감초, 인상, 당약, 측백엽 등 9가지 천연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보호하고 두피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이뿐만 아니라 중/지성 두피에 효과적인 프리미엄 노타모샴푸(400ml)와 스피드 부스터 헤어토닉(120ml)은 미국 FDA,OTC부문 정식 등록, 식약처 의약외품 인증을 받아 원형탈모·정수리탈모·앞머리탈모·M(엠)자 탈모·대머리·비듬성 두피·지루성 두피·민감 건성 두피와 같은 남성탈모, 여성탈모를 앓는 사람이나 문제성 두피를 갖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천연허브아로마 방향 요법을 활용하고,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모발학을 통해 천연탈모방지샴푸의 명성을 이어온 노타모5.5는 2015 프리미어브랜드대상 헤어케어(두피, 탈모) 부문 대상을 받았고, 이 외에도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탈모방지샴푸부문 1위를 수상한 이력도 갖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