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니어 ‘윙스 플러스’, 휴대용 유모차 인기 순위 1위 등극!

Photo Image

유아용품 브랜드 엘레니어는 휴대용 유모차 윙스 플러스의 ‘유모차 인기 순위 1위’ 등극을 기념해 ‘엘레니어 유모차 인기순위 1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엘레니어는 유모차 출시 후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http://danawa.com)에서 절충형 유모차 ‘세스토 플러스’로 유모차 부문 인기순위 1위를 놓치지 않고 있으며, 휴대용 유모차인 윙스 플러스 역시 엄마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인기 순위 1위에 자리하고 있다.

이번 감사 이벤트는 윙스 플러스를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쿨시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G마켓, 11번가등의 온라인 오픈마켓을 비롯하여 베이비파크, 맘스맘과 같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휴대용 유모차 윙스 플러스를 구매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엘레니어 홈페이지(http://elenire.com)에서도 엘레니어 유아용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엘레니어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럭스 유모차 크라운 플러스, 절충형 유모차 세스토 플러스, 휴대용 유모차 윙스 플러스와 유모차 라이더 키즈슬레드를 사용하는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나 육아카페에 작성한 후, 게시글 URL을 엘레니어 메일 (support@elenire.com)로 보내 응모하는 내용으로, 응모한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엘레니어 윙스 플러스는 양대면 기능이 있는 휴대용 유모차로, 가벼운 무게와 가격은 물론 디럭스급에서 찾아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있어 가성비 좋은 유모차를 찾는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엘레니어 김유정 영업팀장은 “세스토 플러스, 크라운 플러스에 이어 윙스 플러스에도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착한 가격으로 성능 좋은 유아용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