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탈모방지샴푸 ‘테라피션’,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수상 쾌거…고객과 통했다

Photo Image

테라피션이 최근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다시 한 번 수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테라피션은 미국 FDA, OTC 부문 정식 등록, ‘2014 신뢰받는 일류 브랜드 대상’ 수상, 딥클렌징 타입 샴푸(530g), 헤어토닉액(120ml) 식약처 의약외품 등록, ITF우수제품 인증,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탈무샴푸 기부 등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천연탈모방지샴푸 브랜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시상은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00여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리서치가 진행됐고, 2874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했으며, 헤어케어(두피·탈모) 부문에서 테라피션이 최종 확정됐다.

테라피션은 기존부터 다른 천연한방탈모방지샴푸와는 차별화를 시도한 브랜드다. 단순히 천연한방성분을 사용한 탈모에 좋은 샴푸, 탈모관리 제품 등은 원형탈모, 정수리 탈모, 앞머리 탈모, 대머리, 엠(M)자 탈모와 같은 남성탈모나 여성탈모, 젖은 비듬, 마른 비듬, 두피 각질, 지루성 두피, 민감성 두피 등 문제성 두피가 이미 발생한 경우에는 완화 효과가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두피, 모발 형성에 필수적인 판테놀, 쿠퍼 펩타이트 등 필수 기능성 요소를 일부 첨가해 보다 확실하게 탈모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라피션’이 많은 탈모인들의 입소문을 탔다.

또 단순히 성분이 좋은 것이 아니라 두피와 탈모를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그들만의 독자적인 ‘저온 추출 나노 공법’을 적용해 보다 효과적인 탈모샴푸를 제조하고 있다.

최근 출시한 소프트 타입 ‘퓨어마일드 그린티 샴푸(530g)`는 민감하고 건조한 두피에 자극을 더욱 줄이고, 세정력은 더 향상시켰으며, 천연유래성분을 통해 유·수분을 보충해 제품력을 높였다.

테라피션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으면서 재구매 하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테라피션 관계자는 “성원에 힘입어 당초 5월 초에 2주간만 진행하기로 했던 가정의 달 이벤트를 2주 더 연장하기로 결정했다”며 “두피와 탈모관리를 위한 제품 선택에 망설이셨던 사람들은 이번 기회를 이용하면 된다”고 밝혔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