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지드래곤, 열애설만 5번 "미즈하라 키코 또 다시 도마 오르나?"

Photo Image
미즈하라 키코, GD 출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해피투게더 지드래곤

해피투게더 지드래곤이 이슈인 가운데 과거 그의 열애설이 또 다시 도마에 올랐다.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인 이는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로 이들은 열애설만 5번째다.

가장 최근의 열애설은 지난 1일,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가 샤넬 패션쇼에 동반 참석한 것에서 비롯됐다. 앞서 키코는 샤넬 패션쇼 행사를 위해 내한했으며 빅뱅과 같은 소속사인 투애니원의 씨엘과 함께 시간을 보내다가 GD의 자동차에 탑승한 것으로 알려져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한 매체는 키코가 한국 청담동에서 열린 한 패션 파티는 물론 이태원 클럽 등에서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GD의 자동차를 타고 어딘가로 향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 자동차는 지드래곤이 미즈하라 키코를 위해 준비한 것으로 지드래곤의 집이 목적지였다고 알려졌다. 당시 미즈하라 키코가 지드래곤의 집에 머물렀던 것으로 보도돼 팬들 사이에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한편 빅뱅은 지난 21일 KBS예능 해피두게더에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다.

해피투게더 지드래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지드래곤, 지겨운 열애설", "해피투게더 지드래곤, 사귀든지 말든지", "해피투게더 지드래곤, 오래 사귀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윤지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