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정보의 허브 키드잡아동문화협회(www.kidjob.co.kr)가 5월 1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교육(유아동교육지도사) 부문 대상을 받았다.
키드잡아동문화협회는 최고의 교육컨텐츠를 제공하고, 최상의 교육을 어린이에게 제공하기 위해 교사를 양성하고 사회에 공헌한다는 경영이념으로 2004년부터 운영됐다.
키드잡아동문화협회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아동미술, 미술심리, pop 예쁜글씨, 동화구연, 북아트, 종이접기, 클레이아트 등 50개의 강좌를 운영하면서 평생교육 및 방과후 학교사업을 진행한다.
더불어 유아교사들에게 필요한 교육계획안, 환경판, 그림도안 등을 신속하게 제공하는 유아교육 정보제공 사업을 진행하며 유아교사들에게 필요한 재료 및 교재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유아교육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키드잡아동문화협회는 유아교육 발전을 위해 영‧유아 교육기관 원장, 산학협력기관의 현직 교수들과의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강좌를 연구‧개발하고 있다. 또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민간자격증을 등록해 자격증 신뢰도를 높였다.
키드잡아동문화협회 관계자는 "현장의 요구를 파악해 다양한 교육 자료를 만들어가고 유아교육발전에 힘쓸 것"이라며 "앞으로 모든 협회 간 상호교류를 확대해 다양한 전문 강좌 등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전통에만 의존하는 명품브랜드와는 달리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 총 3,85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2개 부문, 520개 기업, 158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55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