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중고명품, 귀금속 매입 신속‧안전하게, 나도명품

Photo Image

중고명품샵 나도명품(www.nadoluxury.co.kr)이 5월 1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중고명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나도명품은 중고명품, 귀금속 전문기업으로 명품가방, 명품시계, 명품주얼리, 귀금속, 다이아몬드, 보석 등 폭넓은 제품을 다루고 있으며 안양 평촌 범계동에 직영 매장과 직영쇼핑몰 ‘나도명품’을 운영하면서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를 도모하고 안전하고 빠른 중고명품 매매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나도명품은 혁신적인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권익을 위해 중고명품매입은 당일 즉시 현금매입과 빠른 위탁판매 시스템을 도입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더 나아가 소비자들이 전문가와 1:1상담을 통해 고가의 중고명품이나 귀금속 등을 감정 받아 즉시 처분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새로운 중고명품거래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나도명품은 국가 공인 보석감정사, 귀금속가공사, 다이아몬드감정사, GIA, JBA, 그 외 다수의 자격증과 수료증을 보유한 전문 감정사가 있으며, 빠른 시간 안에 정확한 현금매입가격 책정을 위해 실물감정을 고수하고 시간 낭비 없이 바로 현장에서 즉시 판매할 수 있는 편리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나노명품 관계자는 “나도명품 매장에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택배와 퀵서비스로도 매입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보다 안심하고 중고명품을 구입 및 판매할 수 있도록 중고명품 직영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나도명품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전통에만 의존하는 명품브랜드와는 달리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 총 3,85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2개 부문, 520개 기업, 158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55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