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헬스보이 김수영, “65kg 감량, 이제 두 자리 수 곧 진입 예정”

Photo Image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라스트 헬스 보이에는 김수영의 몸무게 감량소식이 전해졌다. 출처: 라스트 헬스보이

라스트헬스보이 김수영,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라스트 헬스 보이에는 김수영의 몸무게 감량소식이 전해졌다. 그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14주 동안 65kg을 감량한 사실을 알린 김수영의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되었다.

김수영은 다이어트를 위해 저칼로리 식단을 통해 세 끼를 모두 챙겨먹으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영 다이어트 식단은 아침에는 현미, 우거지 된장국, 계란찜, 샐러드 그리고 점심은 현미, 북어국, 고등어구이, 두부찜, 시금치 나물, 저녁에는 현미, 미역국, 버섯야채볶음, 계란말이, 여기에 하루에 30분씩 2번 걷기 운동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10일 체중계에 몸을 올린 김수영은 103kg으로 지난 방송에서 공개된 106.3kg보다 체중이 감량했다. 이에 코치 이승윤은 몸무게 두 자릿수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수영 65키로를 뻈는데 103이라고?”, “이제 턱선이 보여”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