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피부, 고농축 미백앰플 촉촉히 적신 백광마스크가 '비결'

Photo Image

케이블 방송 패션엔의 대표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5에서 MC를 맡고 있는 아이비가 백광피부의 비밀인 잡티관리법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팔로우미5에서 아이비는 셀프 카메라를 통해 햐얗고 얇은 피부타입으로 민낯에서 잡티가 더욱 도드라져 보인다고 밝히며 건식 마스크 시트를 활용한 잡티관리 방법을 선보였다.

아이비는 미백앰플을 건식 마스크 시트에 충분히 적셔 그대로 얼굴에 붙여 팩으로 사용한 후 즉시 환해지고 촉촉해진 백설피부에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파워블로거로도 활동중인 아이비는 백광마스크에 사용한 앰플에 대해 뷰티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이웃 블로거들에게 추천 받았다고 전하며 은은한 향과 촉촉하게 스며드는 제품을 소개해 여성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팔로우미 5에서 아이비가 사용한 제품은 미구하라의 제품 울트라 화이트닝 미백앰플로 인공 향 및 화학재료 없이 70%의 캐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된 저자극 제품으로 기미, 주근깨, 잡티 등 색소질환 고민을 해결하고 타고난 피부 광채를 되살려준다.

스킨 타입의 가벼운 제형으로 자외선이 강한 여름뿐만 아니라 봄, 가을, 겨울까지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울트라 화이트닝 미백앰플은 과거 한고은과 구하라 등 다수의 여자 연예인들이 방송에서 사용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아이비 백설피부 비결이 뭐야’, ‘아이비 피부는 타고난 거 아니었나?’, ‘아이비 백광마스크, 심지어 촉촉해 보인다’, ‘아이비 잡티관리법 나도 한번 시도해봐야지’ 등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다.

미구하라(http://www.miguhara.com) 관계자는 “자연주의를 표방해 천연 유기농 재료만을 원료를 사용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트러블 케어 라인과 미백, 색소침착과 주름개선, 영양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구하라에서는 현재 미백앰플을 포함한 대표제품 7종에 대해 1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