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 가전 브랜드 ‘듁스(Duux)’, 가습기, 공기청정기 인기

Photo Image

날이 갈수록 초미세먼지 등의 대기오염이 가속화되면서 가습기, 공기청정기 사용 등 실내 공기 관리의 필요성이 확대되고 있다. 특히 면역력이 낮은 신생아나 아기들을 키우는 가정이라면 실내 공기에 대한 걱정이 크다. 이에 지난 2014년 11월 론칭한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 가전 브랜드 `듁스(Duux)`의 가습기, 공기청정기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듁스(Duux)`는 모던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편의성을 탑재하고도 제품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만들어 아기를 키우는 부모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Duux 가습기`는 가습기의 진동자와 물탱크가 완전히 분리되는 구조로 청소가 간편하고 필터를 장시간 교체하지 않아 생기는 세균 오염으로부터 안전한 Filterless구조, 수위가 최저 이하일 때 제품 작동이 자동으로 멈추는 자동 off 기능 등 불필요한 부분과 기능을 과감히 생략한 디자인으로 아기가 원활한 호흡과 깊은 수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아기 가습기 제품이다.

`Duux 공기청정기`는 헤파필터, 이오나이저 음이온을 발산기능을 통해 공기 중의 유해물질을 가라앉게 하는 동시에 공기 중의 세균과 박테리아 그리고 아황산가스, 일산화탄소 등의 물질들을 제거 해주어 방 안의 공기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그뿐만 아니라 아로마오일 3종(유칼립투스, 라벤더, 시트로넬라)을 공급하여 진정작용, 스트레스 완화, 천연방향제 역할로 인해 아기가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을 준다. 최대 면적 25m³에서 사용하기 최적화하게 설계되어 약 방 한 칸의 면적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가정용 공기청정기 제품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듁스(Duux)’ 홈페이지( http://www.duux.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