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가 서비스하는 슈팅 RPG `드래곤히어로즈`가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4월 27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 참여시 5만원 상당의 사전등록 보상을 지급하며, `슈팅본능 리그` 경품 이벤트를 통해 SNS에 슈팅본능을 자극하는 글과 이미지를 공유해 공감을 많이 획득한 참가자들에게 `삼성 겔럭시S6 엣지`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총 상금 500만원의 `시나리오 대전` 이벤트를 통해 드래곤히어로즈를 주제로 시나리오를 작성하면 공식 작가 선정의 기회를 얻을 수도 있다.
![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5/05/06/article_06161342570286.jpg)
드래곤히어로즈는 슈팅과 RPG를 결합한 형태의 게임으로 아찔하고 통쾌하게 적을 쓸어버리는 쾌감을 느낄 수 있어 슈팅 매니아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스토리 기반의 `시나리오 모드`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스페셜 던전` 그리고 한계에 도전하는 `무한던전`과 매일 다른 보스를 만나는 `보스전` 등의 콘텐츠로 지루할 틈이 없이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강화, 진화, 합성 등을 통해 개성 만점의 강력한 영웅들을 수집할 수 있다.
한편, ‘드래곤히어로즈’ 유저 커뮤니티를 운영 중인 헝그리앱은 최근 자사의 사이트를 통한 사전 이벤트 등록을 전면 무료화하고 1.2업데이트를 통해 어플리케이션 UI를 전면 개편하는 등, 업계에 신선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얼마 전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헝그리앱 내 모든 사전등록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는 ‘통합 사전등록 서비스’를 오픈하고 최소 18만이 넘는 서비스 참여자들에게 그동안 ‘레이븐’, ‘뮤오리진’, ‘서머너즈워’, ‘탑오브탱커’, ‘슈퍼판타지워’, ‘타이탄’, ‘마비노기듀얼’, ‘베인글로리’ 등 대작 게임 및 참신한 아이디어로 주목 받는 소규모 개발사 게임의 사전등록 이벤트 및 무료 쿠폰 제공을 진행해 왔다. 앞으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통해 본격적으로 자사의 서비스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